영화 리뷰 및 정보

영화 헌트 출연진 및 정보

movmovmov 2022. 8. 7. 19:37
반응형

헌트

다음 주 개봉하는 헌트!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두 배우를 한 작품을 통해 볼 수 있어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헌트

개봉 : 2022.08.10

장르 : 첩보, 액션,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5분

 

 

이제 개봉 3일을 앞두고 있는 헌트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두 명이 나오는 작품입니다. 특히 저는 예전부터 이정재를 좋아했습니다. 이정재가 나오는 어떤 작품이든 항상 강한 인상을 남겨줬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미남 정우성도 아주 좋아합니다. 남자가 봐도 정말 조각같이 잘생긴 배우인 것 같습니다.

 

헌트는 이정재가 배우로 출연할 뿐만 아니라 감독으로 데뷔하는 데뷔작입니다. 개봉에 앞서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이 됐다고 합니다. 

 

 

간략 줄거리

 

안기부 조직 내에 숨어든 스파이를 찾아라! 망명을 신청한 북한 고위급 관리를 통해 정보를 입수한 안기부 해외팀 박평호(이정재)와 국내팀 김정도(정우성)는 조직 내에 숨어든 스파이 동림을 색출하기 위한 작전을 수행한다. 

 

헌트는 1980년대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또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은 기대되는 점들이 정말 많습니다. 우선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하면 왠지 모르게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또 배우 이정재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감독으로는 어떤 작품을 만들었을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감독으로는 첫 데뷔다 보니 기대 반 걱정 반이긴 하지만 칸영화제에 초청이 됐을 정도니 걱정보다는 기대를 많이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또 기대되는 점은 두 주연배우의 팽팽한 심리전이 영상으로 어떻게 보일지, 관객들을 얼마나 많이 몰입하게 만들 수 있을지가 기대가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심리 첩보 장르를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되는 듯합니다.

 

 

위에서는 이정재와 정우성만 언급했지만 그 둘을 제외하고도 화려한 캐스팅을 보여줍니다.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등 첩보 액션 장르에 잘 어울리는 배우들로 캐스팅을 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캐스팅된 배우 한명 한명이 다 개성이 뚜렷한데 또 헌트의 장르와도 너무 잘 어울려 기대를 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서로를 끌어내리기 위한 두 남자의 경쟁이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보일지 빨리 보고 싶습니다. 이제 개봉이 3일밖에 남지 않았는데 정말 기다리기가 힘드네요. 저는 개봉하면 바로 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