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및 정보

뒤틀린 집 출연진 및 개봉 정보

movmovmov 2022. 7. 8. 15:31
반응형

한국판 컨저링 뒤틀린 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 개봉 전인 뒤틀린 집의 출연진과 개봉 정보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유난히 덥게 느껴지는 올여름! 더운 날에는 공포영화가 빠질 수가 없죠.

 

 

뒤틀린 집의 개봉일은 2022년 7월 13일 개봉한다고 합니다. 전건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뒤틀린 집은 외딴 집으로 급하게 이사를 오게 된 한 가족이 열지 말아야 할 문을 열게 되면서 맞이한 비극을 다룬 공포영화라고 합니다.

 

뒤틀린 집은 가장 안전하고 편안해야할 집에서 펼쳐지는 생활 밀착형 공포로 일상에 잠복해있는 두려움을 극대화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통적인 풍수지리 괴담을 그려내며 한국판 컨저링의 탄생을 알렸다고 합니다.

 

스토리 요약

갑작스럽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이사를 하게 된 한 가족, 엄마와 딸은 이사 첫 날부터 이상한 소리가 들리며 악몽을 꾸기 시작하는데, 특히 딸은 남들은 보지 못하는 것들을 보면서도 그 사실을 숨긴다. 아내가 밤잠을 설치며 불안해하지만 남편은 그런 아내를 신경쇠약으로만 여기고, 결국 아내는 그 집에 열지 말아야 할 문을 열고 만다... 그 뒤로 아내는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기 시작하고 가족의 비극이 시작된다.

 

출연진

 

 

출연 배우로는 서영희와 아역배우인 김보민과 김민재입니다. 서영희는 스릴러나 공포 등 긴장감이 넘치는 영화에 다수 출연해 공포 영화와는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서영희는 추격자,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같은 작품에 출연하여 공포나 스릴러에 잘 어울리는 배우가 된 듯 합니다.

 

아역배우인 김보민인 저에게 익숙한 배우는 아니지만 어린 나이에도 담쟁이, 협상, 미스백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 뒤틀린 집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김민재는 이름은 기억하지 못할지라도 얼굴만 보면 알만한 베테랑 배우입니다. 평소 개성이 강한 역을 다수 맡았던 김민재는 이번 뒤틀린 집에서는 한 아이의 아빠인 일상적인 모습을 담았다고 합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의 모습을 얼마나 잘 보여줄지 역시 기대가 됩니다.

 

 

무서운 장면이 나올 거라는 것을 뻔히 알고 봐도 깜짝깜짝 놀라 힘들고 온몸에 힘을 줘가면서 보는 장르라 그다지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그게 바로 공포영화를 보는 맛이 아닌가 싶습니다. 컨저링을 정말 무섭고 재밌게 본 만큼 한국판 컨저링이라고 불리는 뒤틀린 집은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올여름 더위를 싹 날려줄 공포 호러 작품이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